작년 8월 1일에 귀국하는 친구로부터 테이크오버 받아 11개월 정도 사용하고 다시 테이크오버합니다.
친구가 쓰다 남은 양념병부터 세탁세제, 흔한 우리말로 숟가락몽둥이까지 다 주고 가는 덕에 여기와서 정착하는데 처음부터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근데... 친구네 보다 우리가 짐이 더 많다보니 책장, 화장대, 토스트기, 다리미, 그릇, 오븐기 등등 소품들은 제가 와서 더 샀습니다. 저도 웬만한건 다 드리고 갈거예요. 아직 완벽히 정리하지 못해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거나 소소한 물건들이 있으면 다 챙겨서 보내드릴께요. (예를들면 욕실 아이들 키높이 받침이라던가, 휴지통, 칫솔꽂이 등등... 요런것들까지 다 찍으려니 넘 힘들더라구요... 큰것들만 찍어도 몇십장이네요.. ㅠ.ㅠ)
6월 30일에 콘도를 비워줘야해서 6월 30일 오전에 가져가실 분 찾아요~
혹시 날짜가 안 맞으시면 이삿짐을 보관해 주는 이사업체를 이용하셔서, 짐을 보관해 두셨다가 원하시는 날짜에 보내달라고 하시면 되셔요.
저도 친구에게 테이크오버 받을 때 날짜가 안 맞아서 coship이라는 이사업체를 이용해서 짐을 보관했다가 받았는데... 제가 오늘 연락해보니, 6월 30일에는 모든 밴쿠버 집들이 이사하는 날이라 예약이 꽉찼다고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서 한인 이사업체 몇군대를 더 전화해 봤는데... 다들 똑같은 말만... 말일은 이사하기가 힘들다고.. 손이 부족하다네요... 여기 캐나다는 이상한게... 이사를 모두 한날 한시에 해요... 말일에 이사를 나가고, 매달 첫일에 이사를 들어가고... 에효....
결 국 여러군데 전화해 본 끝에... '하나로 운송'이라고 밴조선 등록업소에서 6월 30일에 짐을 빼서 보관했다가 이사해 줄 수 있다고 겨우 답을 받았네요... 그것도 조금만 늦었으면 못해줬을거라고 하시면서.. ㅠ.ㅠ
정확한 이사 비용과 보관비용은 제가 저희 집 짐 사진을 모두 보내드렸고, 지금.. 견적을 기다리는 중예요...
사진을 다 찍고 보니 70여장이더라구요... ^^;;
그래서 다 올리지는 못하고, 대표적인 사진 몇장만 올릴께요.
나머지 사진을 더 보고 싶으시거나 테이크오버 원하시면 제 메일 주소로 메일보내주셔요.
imi201@naver.com입니다
알집으로 압축해서 보내드릴께요.
일괄 테이크오버만 거래하려고 합니다.
일단 품목은....
- 5단 책꽂이 2개(원목, 화이트-IKEA): 사진속 책들은 저희가 가져갈 거예요.. 다 읽은 책이나 두고 가도 되는 책들은 골라서 보내드릴께요.
- 긴 전등 4개, 작은 전등 2개
- 퀸 메트리스 2개(IKEA): 매트리스 커버를 씌워서 사용했어요. 커버만 세탁해서 쓰시면 되실 것 같아요.
- 삼성 TV 40인치(+TV 테이블)
- DVD 플레이어(+DVD 테이블): 사진속에 옆에 있는건 Telus 셋업박예요... 요건 다시 반납해야하는 거라 불포함 입니다.
- HP Deskjet 칼라 프린터(스켄, 복사 겸용)
- 쇼파 : 리얼 가죽에 쿠션감 정말 원더풀입니다. 이테리수입 쇼파라고 들었어요. 요 아인 제가 한국에 가져갈 까 심각히 고민했었네요... 문의해보니 운송비가 50만원라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져가고 싶었어요... ㅠ.ㅠ
- 식탁 : 요건 당분간 쓰시다가 괜찮은 중고가 있으시면 바꾸시길 권해드려요... 쓰는데 문제는 없는데.. 사용감이 쫌 있는 편이랍니다.
- 긴 테이블 : 제가 차도 마시고, 책도 보고, 컴퓨터 작업도 하려고 중고 구입한 테이블이네요. 정말 튼튼해서 실용도가 높으실 거예요.
- 아이들 책상 : 주로 식탁에서 저와 같이 공부를 했고,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거나 놀이를 할 때 사용했던 책상이예요.
- 쿠쿠압력밥솥 : 10인용인 것 같구요... 작년에 친구가 황동솥(내솥)을 새걸로 바꿔서 넘겨줬어요. 그래서 밥이 넘 맛있답니다. A/S영수증 그대로 보관하고 있어요.
- 겨울 침구류: 여기와서 극세사 이불을 새로 사시기 전에 당장 급하게 추워지면 쓰시라고 드리고 갈께요. 저도 친구가 준거 세탁해서 잘 썼어요. 추운겨울 정말 요긴한 아이예요. 베개도 2개 같이 드릴께요.
- 에넥스 6단 서랍장 2개 : 엄청 커서 수납공간 넉넉합니다.
- 화장대로 썼던 테이블(부직포 보관함 세트도 함께 드려요.)
- 그외 : 청소기, 정수기(브리타: 교체필터 새거 5개 남으거 같이 드릴께요. 요건 2달에 한번씩 갈아주시면 되셔요.), 밀대걸래(스위퍼), 3단 미니 서랍장, 체중계, 선풍기, 거실 테이블, 벽시계, 도란스, 스텐주전자 2개(큰거, 작은거), 전구 새거 남은것들, 완전 초강력 힘 좋은 드라이어, 다리미, 다리미판, 각종 냄비, 그릇들, 후라이팬, 웍, 양면팬, 코렐 그릇들, 오븐용 그릇들, 수저세트, 조리용 도구들, 각종 반찬통들, 전신거울, 탁상거울, 4단 서랍장, 빨래건조대 (큰것, 작은것), 공구세트, 키친꽂이, 키높이 키친쓰레기통, 미니 발판의자, 김치 담을 때 썼던 소쿠리랑 스텐그릇들, 김장용 김치통, 등등..
예효...다 적지도 못하겠어요.. 더 있을텐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