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밴쿠버에 위치한 시온 이민컨설팅 입니다!
모두가 힘든 지금 이 시기,
이민 전체서류 리뷰 $499 / 비자 전체서류 리뷰 $100 이벤트
진행합니다~! 저희의 프로모션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바쁘신 분들을 위한 3줄요약!
- 시온 이민컨설팅은 다양한 캐나다 이민 및 비자 서류 검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영어가 유창해도 서류 준비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검토가 중요합니다.
- 검토 서비스는 일반 비용의 1/3 이상 다운된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되며, 불안감을 해소해드립니다 :)
시온 이민 컨설팅은 2023년도에 IRCC 공인 이민컨설턴트와 3명의 전문가들이 함께 시작한 믿을 수 있는 이주공사입니다.
이민 업계에서 도합 20년 가까운 경력으로, 우리가 아는것으로, 우리가 제일 잘하는것으로, 고객님들께 진실성있게 나아가자는 마음이 모여 설립된 회사입니다.
저희 시온 이민컨설팅에서 진행하는 캐나다 각종 비자 및 이민서류 검토 서비스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
사실, 저희가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서류 준비를 도와드리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서류 검토 서비스만 진행해도, 결국 처음부터 모든 것을 검토하는 것과 비슷한 수준의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서비스는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에 한해서만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였습니다. 허나, 최근 영어가 어느 정도 되시는 분들이 인터넷의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스스로 이민 서류를 준비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고, 영어가 유창하더라도 서류 준비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서류가 정확히 요구되는지 확신하지 못해 답답해하시는 경우도 자주 보게 됩니다.
예를 들어, 최근 한 고객님께서는 캐나다에서 10년 이상 거주하고 CLB 10을 받을 정도로 영어실력이 뛰어나, Express Entry 초청을 받고 혼자 서류를 준비했으나, 접수 전날 저희에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검토를 요청하셨습니다. 결과적으로 서류에 상당히 많은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고객님은 영어에 자신이 있었지만, 서류 준비에 있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함을 느끼셨다고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이처럼 이민 서류 준비는 단순히 영어 능력 이상의 복잡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도 고객님의 성격이 꼼꼼하고, 영어 레벨이 CLB 7-8 혹은 그 이상이라면 충분히 혼자 준비할 수 있다고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준비를 마쳤음에도 불안함을 느끼는 고객님들을 위해 이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
저희는 Express Entry 연방이민뿐만 아니라, 캐나다 각 주의 PNP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 배우자 초청 이민, RNIP와 같은 특수 이민 프로그램, 일반 LMIA용 워크퍼밋, 학생 비자, 영프로페셔널, 비지터 비자 등 다양한 비자/이민을 검토 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온 이민컨설팅은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서류 검토 과정에서 1년도 채 되지 않은 직원이 고객의 서류를 다루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또한, 한국 고객님들의 서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이민/비자 서류를 검토한 경험을 바탕으로, 어떤 국적이든 안심하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
캐나다에서의 삶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지금, 특히 사회 초년생분들께, 기하급수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저희의 전문성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혼자 준비하기 불안한 이민 여정에 평안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검토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shioncanada.immin@gmail.com(이메일) / 778-952-0635로 전화/문자 주시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