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셔서 이번 구인은 완료되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리치몬드 남쪽에 위치한 작지만 바쁜 브런치 식당에서 서버 및 바리스타를 구인 중입니다.
테이크아웃보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손님이 대부분이어서 팁도 잘 나오고 20대와 30대 초반의 젊은 직원들이 대부분인 활기찬 브런치 식당입니다.
서버 / 바리스타:
- 바리스타 경력자는 기본적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으로도 충분하니 혹시 영어 실력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바리스타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업무 비중: 주중 음료 약 70%. 주말 음료 약 90%)
- 식당 서빙 경력과 레시피에 따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서버겸 바리스타 구인 중입니다
- 홀 상황에 따라 능동적으로 손님 응대를 할 수 있는 2년 이상 서버 경력 또는 바리스타 경력자 선호
- 카페 라떼 아트 할 수 있거나 커피 등 음료 만들 수 있는 경력자 또는 바리스타 일을 배우시려는 의욕이 있는 서버 경력자
- 홀 서버 스케줄 등 관리 경험이 있는 분 우대
- 서버는 주문을 받고 손님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중급 이상의 영어 사용 능력이 있는 분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단골 손님이 꾸준히 찾고 팁도 잘 나오는 브런치 식당입니다. 2년 이상 식당 근무 경력이 있는 분들 또는 그에 맞는 업무 경력자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인 즉시 일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간단한 본인 소개와 함께 핸드폰 번호로 연락주시면 인터뷰 일정을 잡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ast To Coast Brunch in Richmond
Cell: 604-328-7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