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동에서 함께 일하실 친절하신 홀스탭을 찾고 있습니다.
한국어, 영어 소통 가능하시고, 친절하신분이면 꼭 연락 부탁드려요.
문자에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