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다운타운 변전소 폭발 사고 발생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3-10-03 00:00

다운타운 버라드와 넬슨 교차 지점에 있는 BC하이드로 변전소에서 3일 폭발 사고가 발생, 지역 일대에 전기가 끊기고 1명이 중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후송됐다.

밴쿠버 경찰은 이날 사고가 3일 정오 무렵 버라드 스트리트 900블록에 있는 BC하이드로 델 그라우어 변전소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사고가 난 BC하이드로 건물 외벽에는 폭발로 인해 플라스틱 패널이 부서진 상태다. 이날 폭발 사고로 BC하이드로 직원 1명이 중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실려갔다. 사고가 난 건물 옆에 있는 24층 아파트 건물에 살고 있는 한 주민은 “커다란 폭발음이 난 후 전원이 끊겼다”고 전했다. 밴쿠버 경찰은 소방 당국, 근로자산재보상위원회와 함께 사건 발생 경위와 피해 상황 등을 조사 중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