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리치몬드 고층 콘도단지 '햄프턴스'- Hamptons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5-08-02 00:00

마지막 콘도 분양 중... 2층 구조 파크홈 인기 높아

리치몬드의 신 주거개발 지역으로 꼽히고 있는 가든시티와 그랜빌가 인근에 총 4개 동의 고층 콘도와 다수의 타운홈이 들어서는 햄프턴스(Hamptons)가 마지막 건물인 카슈아리나(Casuarina)의 분양을 마무리하고 있다.

햄프턴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리치몬드의 신 주거단지로 입주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설계와 잘 꾸며진 조경 등으로 고급스러운 주거환경을 창조하고 있다.

현재 분양하고 있는 햄프턴스의 마지막 고층 콘도 카슈아리나는 725sq.ft.의 1베드룸부터 1080sq.ft.의 3베드룸까지 다양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저렴한 관리비에 넓은 실내 수영장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햄프턴스 만의 특징적인 주거형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크홈(Park Home)은 4층 높이의 건물을 2개층씩 구분해 각 세대가 콘도와 타운하우스를 섞어놓은 듯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현재 3번째 건물인 마그놀리아(Magnolia)에 부속된 파크홈 만이 몇 채 남았는데, 아래 세대는 1층에 정원 같은 파티오를 갖췄고, 윗 세대는 2층에 시원한 발코니를 갖는 구조로 설계됐다.

햄프턴스의 건물은 튼튼한 철근 콘크리트로 방수 및 방음에 만전을 기했으며, 호텔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런 로비와 잘 정돈된 정원과 조경을 가지고 있다.

현재 분양중인 카슈아리나의 내부를 살펴보면 포르티코 디자인 그룹에서 맡은 인테리어가 한단계 높은 분위기를 만들며, 에너지 절약형 벽난로와 넓은 창, 수평 블라인드와 얼룩방지 카펫이 눈에 들어온다.

입구와 주방, 욕조에는 수입 자개 타일이 깔리고, 화강암 조리대와 아침식사용 바, 유럽스타일의 더블 싱크대, 원목 찬장, 우묵한 조명, 고급 주방기기 등이 부엌을 꾸민다.

욕실도 석제 세면대와 타일바닥, 넓은 욕조, 워크인 샤워, 크롬 수도꼭지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되며 각 방과 집안 곳곳에는 인터넷과 케이블, 전화선 등이 연결됐음은 물론 온라인 게임 포트와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도 장치되어 있다.

카슈아리나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팻포트(FatPort) 무선 인터넷을 꼽을 수 있는데, 입주자들은 카슈아리나의 수영장이나 라운지에서 무선으로 인터넷에 연결될 뿐 아니라 스타벅스나 오피스 호텔 등 팻포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1년 동안 무선 인터넷을 쓸 수 있다.

햄프턴스가 들어서는 곳은 리치몬드의 신주거 중심지로 주변에 초등학교부터 칼리지까지 다양한 학교와 인근 리치몬드 중심가의 쇼핑센터 및 각종 상점, 레스토랑 등이 위치해 어느 곳 못지않은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카슈아리나의 724sq.ft. 1베드룸의 분양가격은 22만8000달러부터, 930~1035sq.ft. 2베드룸은 29만3000달러부터, 1055~1080sq.ft.의 3베드룸은 33만7900달러부터이며, 마그놀리아의 1205~1404sq.ft. 파크홈은 33만6900달러부터이다.

*문의 (604-)247-8880
*프레젠테이션 센터 #103-9133 Hemlock Dr. Richmond
 
/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