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The Interpreter-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5-10-03 00:00

다음 주 DVD로 출시될 예정인 'The Interpreter'는 아프리카 태생 UN 통역사가 아프리카 정치 지도자의 암살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UN 통역사 실비아(니콜 키드먼)는 영어ㆍ프랑스어ㆍ스페인어에 아프리카 언어인 '쿠어'까지 구사한다. 그녀는 우연히 불 꺼진 회의장에 들어갔다가 아프리카 지도자 암살을 모의하는 쿠어 대화를 엿듣는다. 현장에서 곧바로 도망쳤지만 그날 이후 그녀는 목숨의 위협을 느끼게 된다.

실비아를 보호해야 하는 임무를 맡은 연방 수사관 토빈 켈러(숀 펜)는 그녀의 말을 반신반의하면서도 암살 방지를 위해 뛰어다닌다. 토빈은 실비아의 미심 적은 과거와 그녀가 비밀스럽게 국제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파헤치게 되면서 그녀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다.

이 영화는 남녀 주연배우와 감독이 모두 아카데미 수상자인데다 사상 최초로 뉴욕 UN 본부 건물에서 직접 촬영해 큰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노팅 힐', 러브 액츄얼리', '브리짓 존스 다이어리' 등을 제작해 '로맨틱 코미디의 명가'로 자리잡은 워킹 타이틀 필름이 만든 첫 스릴러물. '아웃 오브 아프리카'를 만든 시드니 폴락이 연출을 맡았다. 10월 4일 DVD 출시.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