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북한 동포와 탈북자 위해 기도”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5-10-21 00:00

KCC 밴쿠버 횃불집회, 22일 글래드 타이딩스 교회에서

 북한 동포들과 탈북자들을 위한 KCC(미주한인교회연합) 주최 ‘밴쿠버 횃불대회’가 밴쿠버 한인기독교회협의회(회장 오응기 목사) 주관으로 22일 저녁 6시 30분 밴쿠버 글래드 타이딩스 교회(Glad Tidings Church)에서 열린다.

 지난 해 9월 미국 LA에서 캐나다와 미국의 한인 목회자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1차 전국대회를 개최했던 KCC는 2005년 올 한해동안 밴쿠버를 비롯 미주 전역에서 ‘KCC 도시별 횃불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22일 열리는 밴쿠버 횃불대회에서는 *북한 복음 전파 *중국 정부의 탈북자 북한 송환 중단 *한민족과 한국교회의 회개와 각성 *강제수용소에 수용된 북한 주민 석방 등을 위한 기도와 북한 주민들의 참상을 담은 비디오 상영, 탈북자 증언, 인권단체 활동 보고 등이 진행된다.  

 주최측은 “지난 해 미주지역 목회자의 전국대회가 ‘북한인권법’ 통과에 영향력을 행사한 것에 이어 이제는 평신도들이 주축이 되어 북한 동포와 탈북자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자는 취지로 ‘횃불대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밴쿠버 지역 모든 교회와 신자들이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장소 Glad Tidings Church / 3456 Fraser St. Vancouver
*문의 (604) 657-3937(조영택 목사) (604) 809-4156(서영오 목사)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