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하나 부동산, ‘불우 이웃을 도웁시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5-11-30 00:00

12월 5일부터 ‘Blanket Drive’ 진행

한인부동산 업체 ‘하나부동산’이 11년째 진행되고 있는 '리얼터 케어 브랭킷 드라이브(Realtor Care Blanket Drive)'에 참여한다.
 
12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될 이번 행사는 광역 밴쿠버 부동산 협회와 하나 부동산을 포함한 부동산 관계사들이 협력하는 행사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기 위하여 방수 옷이나 기타 용품들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행사로 매년 진행되는 지역 봉사 행사이다.
 
담요, 슬리핑 백, 스웨터와 양말, 따뜻한 겨울용 옷, 방수용 코트, 장갑, 모자, 신발, 음식류, 장난감 등의 기부를 받게 된다. 브랭킷 드라이브 기부 물품들은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교회나 지역 봉사 단체 등을 통해 골고루 무료로 배분된다.
 
코퀴틀람을 포함한 트라이 시티 내에서는 포트 코퀴틀람 지역 여성 센터와 마찬가지로 구세군의 지역 브랜치를 통해 분배하게 된다. 지난 해의 경우 브랭킷 드라이브를 통해 2500여장의 담요 백과 옷들을 기증 받아 이를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어주어 성공적인 행사가 되었다.
 
하나 부동산의 안성훈 씨는 “서로 돕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좋겠습니다. 관심을 조금만 가지고 보면 우리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관심이 그분들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기부 물건들을 한아름 마켓 옆, 235-329 노스 로드에 위치한 하나 부동산(Hanna Realty Ltd.)으로 12월 5일부터 12일까지 가져 오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나 부동산으로 문의. (604) 937-1122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