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 무역관, 서울국제식품전 참관단 모집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2-22 00:00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 고양에서 열려

밴쿠버무역관(KOTRA)이 2006 서울국제식품전 참관단을 모집한다. 밴쿠버무역관은 우리 교민 및 기업인들과 국내 식품관계자와의 구매상담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6 서울국제식품전은 오는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시 KINTEX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국제포장기자재전과 함께 한국 KOTRA(사장 홍기화)와 사단법인 한국식품공업협회가 공동 개최하는 한국 최대규모 식품관련 종합전시회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이번 전시회에 대해 무역관은 “국제전시연맹(UFI)의 공인인증을 취득한 식품관련 종합전시회로 농축임산물을 비롯해 식품첨가물, 주류와 음료, 식품가공기기, 포장기자재, 요식, 호텔용 기기 등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상품전시뿐만 아니라 구매상담 및 부대 행사가 병행된다”고 설명했다.

전시회는 KOTRA가 개최하는 가장 큰 규모의 전시회로 작년 약 2억5000만달러 규모의 수출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올해는 규모를 확대해 100여개 해외무역관 네트워크를 통해 유치한 40여개국 330여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캐나다도 올해 처음으로 9개 부스의 국가관을 구성할 계획이며, 약 30개사 40여명의 바이어가 전시참가 및 참관을 위해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참가 문의 밴쿠버 무역관 (604) 683-1820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