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오일러스, 스탠리컵 결승 진출 임박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6-05-24 00:00

NHL 서부지역 결승에서 3-0으로 앞서

동부와 서부지역 결승리그를 진행하고 있는 NHL 플레이오프에서 유일한 캐나다 팀인 에드먼튼 오일러스가 에너하임 마이티덕스에 3연승을 거두며 스탠리컵 결승 진출에 바싹 다가섰다.

23일 에드먼튼에서 열린 서부지역 결승리그 3차전에서 오일러스와 마이티덕스는 팽팽한 접전을 펼치며 골을 주고 받았으나, 3피리어드 5분을 남겨놓고 이번 플레이오프의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페르난도 피사니의 쐐기골로 오일러스가 결국 5-4로 승리했다.

오일러스가 25일 벌어지는 4차전에 승리할 경우 스탠리컵 결승에 진출해 버팔로스와 캐롤라인스 시리즈의 승자와 대결을 벌이게 된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