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창을 열면 탁트인 강이 펼쳐진다”-Glenbrook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1-29 00:00

뉴웨스트민스터에서 써리로 가기 위해 프레이저강을 가로지르는 페툴루 다리로 진입 하다보면 좌측 언덕에 한창 대규모 공사를 하고 있는 신주거지구를 볼 수 있다. 빅토리아 힐(Victoria Hill)로 명명된 이곳은 지난 2003년 BC주 최고의 주택건설업체에게 주어지는 BC 골드조지상을 수상한 어니(Onni)사에서 마스터플랜 커뮤니티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는 곳이다.

현재 마무리공사를 하고 있는 글랜브룩은 총 59세대가 들어서며 오는 5월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언덕 위에 자리잡은 이곳은 특히 프레이저 강을 굽어보는 탁트인 전망이 손꼽히고 있고, 넓은 녹지공간과 단지내 놀이터 등 안락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유명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글랜브룩 건물은 대부분 남향으로 배치되며, 외관은 웨스트코스트 풍 디자인으로 마무리 된다. 또한 가로수와 잔디로 마감되는 깔끔한 조경과 도보전용도로가 단지의 가치를 높이며, 각 세대는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발코니와 파티오를 가지게 된다.

글랜브룩 1층의 문을 열면 주차와 창고로 이용할 수 있는 자동문 가라지가 나오고, 메인층에는 하드우드 마루가 깔린 거실과 패밀리룸, 주방과 파우더룸이 배치된다. 주방은 바닥과 벽의 고급타일, 쉐이커 스타일의 원목 캐비닛, 트랙 조명, 더블싱크, 음식물 처리기, 그라나이트 조리대, 21큐빅피트의 냉장고를 비롯한 스테인레스 주방기기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풍긴다.

마스터 베드룸 욕실에는 넓고 깊은 욕조와 분리된 샤워부츠가 설치되고, 커다란 거울과 모던한 스타일의 수도, 대리석 세면대, 세라믹 타일 등으로 꾸며진다.

특히 지금 구입하는 이들은 가격에 거실, 주방의 하드우드 마루, 월풀사의 드럼세탁기와 건조기, 스테인레스 주방기기, 베큠시스템, 대리석 세면대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 따로 옵션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고급 사양을 대부분 갖출 수 있다. 또한 매달 내야 하는 관리비가 150~183달러 사이로 타지역 타운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

글랜브룩 인근에는 넓은 녹지와 다양한 시설을 갖춘 퀸스파크와 캐나다 게임풀, 커뮤니티 센터, 새로 신설된 중학교 등이 있으며, 인근 키마켓과 업타운의 쇼핑가도 가깝고 써리나 메트로타운의 대형 쇼핑몰과도 쉽게 연결된다.

글랜브룩 타운홈은 1470sq.ft. 부터 1800sq.ft. 까지 10개의 플로어 플랜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세대는 3층 구조의 3베드룸을 가지고 있다. 1470sq.ft. 3베드룸은 47만9900~48만9900달러, 1600sq.ft. 3베드룸은 53만9900~55만4900달러 사이에서 매매되고 있다. 또한 가장 큰 1760~1800sq.ft. 3베드룸은 54만9900~56만9900달러의 가격을 붙이고 있다.

■ 프레젠테이션 센터
McBride Blvd & Royal Ave. New Westminster
문의 ☎ (604) 523-0733
www.onni.com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