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SFU-"한인 커뮤니티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2-08 00:00

11대 하나다 회장 우 정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하나다 11대 회장으로 선출된 우 정입니다. SFU 한인 학생회 하나다는 1997년 창립된 이래 10년 동안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그리고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봉사해 왔습니다. 동료, 그리고 선후배간의 관계 구축을 위해 매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나다의 주요 활동 사항으로는 매 학기 신입생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친목 도모 이벤트, 과외 주선, 하나다 타임즈 발행 등이 있습니다. 또한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대학 진학 설명회를 비롯해 한인 사회에 이바지하기 위한 활동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2월 24일로 예정된 첫번째 행사는 예비 SFU 학생들을 위한 대학진학설명회입니다. SFU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보다 알기 쉽게 대학 진학에 대한 설명과 각 학부에 대한 설명을 드리는 시간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한인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학교 소개 및 유익한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FU 학생 봉사 단체 하나다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립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