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주 부동산 정보를 한눈에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2-09 00:00

바이유, 제3회 부동산 박람회 개최

바이유 리얼티 네트워크(Buyou Realty Network 대표 이상훈)가 오는 27일 밴쿠버 컨벤션 센터에서 제3회 'BC 부동산 박람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광역 밴쿠버 각 행정도시의 도시기획 담당자들과 트랜스링크의 교통담당자들이 참석하고 부동산과 관련된 법률, 회계, 금융업체 관계자들도 참여하게 된다.

행사장 내에는 각 시공사와 개발사의 부츠가 설치되며, 현재 분양중인 프로젝트들에 대한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이상훈 대표는 "이번 행사는 각종 미디어와 부동산 관련 업체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올림픽을 앞두고 각 시의 개발 및 교통계획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구매와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행정도시 공무원들이 직접 설명하는 지역개발계획과 2010년 동계올림픽과 관련된 새로운 교통시스템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 대표는 "지금까지 예상보다 많은 업체들이 부스를 신청했고, 미디어 스폰서인 밴쿠버 선, 프로빈스, News 1130 등의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박람회에 약 8000여명 이상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며 한인들도 많이 참석해 부동산 투자와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어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