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케리스데일 지역의 고품격 주거지-Balsam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2-12 00:00

최고급 내장재와 인테리어 갖춘 럭셔리 콘도

밴쿠버 웨스트 케리스데일 지역에 최고급형 콘크리트 콘도 발삼(Balsam)이 일반에 분양을 하고 있다. 총 12층으로 설계된 발삼에는 한층에 2~3가구씩 모두 41세대만이 들어서며 주변 고급 주택들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품격을 갖춘 외관을 갖게 된다.

발삼은 튼튼한 고급 원목 출입문부터 고품격을 자랑한다. 실내는 하드우드 바닥이 거실, 주방 및 스토리지 룸까지 깔리고, 모든 세대에 설치되는 중앙 에어컨디션과 난방 시스템이 더위와 추위를 잊게 해준다. 또한 넉넉하게 설계된 발코니는 바깥 전망을 즐기며 바비큐를 하거나 파티를 할 수 있게 디자인 됐다.

고급 석재로 외부가 치장된 전기 벽난로는 리모트 콘트롤을 이용해 점화와 소화가 가능하며, 8피트9인치의 높은 천장과 주방의 와인전용 팬트리는 다른 콘도에서 찾아보기 힘든 품격을 제공한다.

주방은 미엘사의 고품격 주방기기와 서브제로 냉장고, 그라나이트 카운터 탑, 크롬 수도, 할로겐 조명 등을 갖췄으며, 유러피안 스타일의 최고급 원목 캐비닛의 문에는 부드럽게 닫치는 충격 완화장치가 설치된다.

스파 스타일의 욕실은 편안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바닥과 벽에는 수입재 세라믹 타일이 설치되고 깊은 욕조와 유리 샤워부츠, 원목 캐비닛, 대리석 세면대, 전면거울, 크롬 싱크 등을 갖췄다. 특히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하도록 바닥에 전열선을 갖춰 발이 차가워지지 않게 배려했다.

또한 발삼은 집안 곳곳과 건물에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리사이클링 설비를 갖추었으며, 각 세대에는 지하 주차공간과 스토리지 룸이 제공된다.

발삼에는 비디오 인터폰과 출입문이 설치된 방문객용 주차장이 들어서며, 특히 건물 부지의 80%가 공원을 연상시키는 자체 가든으로 조성되어 입주자들이 간편하게 산책을 즐기거나 야외활동을 할 수 있게 배려했다. 또한 철저한 보안시스템과 초고속 통신망을 갖추고, 안전한 지하주차장은 리모콘으로 여닫히게 된다.

발삼의 주변에는 밴쿠버 웨스트 지역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명문 사립 및 우수한 공립학교들이 여럿 있으며, 쇼핑과 여가생활 등을 즐길 수 있는 주거환경도 어느 곳 못지 않게 뛰어나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발삼의 1230sq.ft. 2베드룸과 솔라리움은 94만9900달러, 1529sq.ft. 3베드룸과 솔라리움은 118만9900달러, 1775sq.ft. 3베드룸과 패밀리룸은 183만5900달러에서부터 시작한다.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