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맥케이 캐나다 외무장관, 한국방문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7-04-21 00:00

6자회담·지역안보 논의

피터 맥케이 캐나다 외무장관이 오는 5월 1일과 2일 한국을 방문, 송민순 외교통상부 장관을 만나 양자 관계에 대한 논의를 할 예정이다.

외무장관 비서실에 따르면 맥케이 장관은 송 장관과의 회담에서 지역안보와 북한과의 6자회담에 대해 관심을 표명하고 이를 회담 의제로 삼을 예정이다. 맥케이 장관은 또한 휴전선도 둘러 볼 계획이다.

맥케이 장관은 한국방문에 앞서 18일 나토 외무부장관 회담참석차 노르웨이로 떠났으며 벨기에에서 아프가니스탄 민주화에 대한 협의에 참석 한 후 중국을 방문해 캐나다 시민권자로 중국에 억류된 후세인칸 셀릴씨 문제에 대해 중국 외교대표부와 논의할 예정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