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아버지, 자녀 살해혐의로 지명수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4-07 00:00

BC주 메릿서 아동 3명 시체로 발견

BC주 메릿(Merritt)에 한 주택에서 아동 3명이 6일 오후 숨진 채 발견돼 사건 경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수사를 진행중인 경찰은 숨진 아동들의 아버지인 알란 드웨인 션본(Schoenborn: 40세)씨를 7일 오전 10시20분 지명수배 했다.

 

션본씨는 아동들을 살해한 용의자로 경찰은 그가 정신병력이 있어 위험할 것으로 추정돼 발견 시 접근하지 말고 신고할 것을 권고했다. 그는 ‘반 고흐’라는 이름의 덩치가 큰 쉐퍼드-리트리버 잡종견과 함께 다니고 있다.

션본씨는 키 163cm 몸무게 59kg 가량에 양쪽 귀에 오른쪽 눈썹에서 얼굴까지 흉터가 있다.

신고 전화: 연방경찰 메릿지서: 250-378-4262 또는 크라임 스톱퍼 1-800-669-8477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