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영어봉사장학생 설명회 개최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06-02 00:00

ISS BC 6월 6일

이민자 봉사단체 ISS BC가 밴쿠버 총영사관과 함께 대통령 영어봉사 장학생 설명회를 개최한다. 6일(금) 열리는 설명회에는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Let's TaLK(Teach and Learn in Korea)’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대통령 영어봉사 장학생’ 제도는 해외 동포 대학생 등 원어민 자원봉사자를 초청해 농산어촌 및 저소득층 밀집지역 초등학교 영어교실에서 영어강사로 뛰게 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신청자격이 대폭 완화된 대통령 영어봉사 장학생은 밴쿠버 17명, 토론토 20명, 몬트리올 2명, 오타와 1명을 각각 선발하는데 밴쿠버지역 신청자는 현재 10명을 넘어섰다.

‘대통령 영어봉사 장학생’의 신청 접수는 6월15일까지이며 1차 서류 및 2차 면접심사를 받게 된다. 설명회 #136-3030 Lincoln Ave, Coquitlam 문의 및 예약. 서미영(778) 892-0191

이용욱 기자 le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