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BC-UBC캠퍼스에서 즐기는 할로윈 파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10-31 00:00

UBC인터내셔널 하우스 “글로벌 스릴러”


사탕 얻으러 다니기는 너무 나이가 많이 들었고, 또 집에 있자니 어린 배트맨과 천사들에게 시달릴 것 같다면 UBC 인터내셔널 하우스가 매년 주최하는 할로윈(Halloween) 파티, 글로벌 스릴러 (Global Thriller)에 참가하는 건 어떨까?

31일 오후7시부터 11시30분까지 UBC인터내셔널 하우스(1783 West Mall)에서 열릴 예정인 파티는 참가자에게 기존 할로윈 파티와 색다른 경험 기회를 준다.

 

국제 축제인 만큼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친근한 중국식이나 일식부터 리투아니아 요리까지 여러 나라의 고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할로윈 축제문화가 없는 나라 학생들을 고려한 자리인 만큼 캐나다의 할로윈 파티를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요소들이 선보인다. 음식과 함께 호박조각하기(pumpkin carving), 트위스터(twister)같은 게임, DJ의 라이브 음악과 댄스파티가 이어진다.

분장과 코스툼착용은 선탁사항이지만 이왕 즐길 계획이라면 토끼 귀나 슈퍼맨 망토 정도의 기본기는 갖출 것. 베스트 코스튬은 250달러 상금을 받을 수도 있다.

UBC 인터내셔널 하우스 사무실에서 티켓을 살 수 있다. UBC 교환학생 프로그램(Go Global)과 유학생 프로그램(International Peer Program) 멤버는 2달러, 일반학생은 5달러, 그리고 당일 입장은 7달러이다.

할로윈에 무엇을 할까 고민중인 학생들, 글로벌 스릴러에 참여하여 각 국에서 온 교환학생과 유학생, 그리고 일반 UBC학생들과 네트워킹을 하며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할로윈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도 있다.

김 마리아 (사회학/아시안학부 4년)/ simplyhappy@hotmail.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