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비, 파워풀하고 섹시하게… '온리 유' 안무 UCC '화제'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8-12-01 00:00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가수 비가 '온리 유' 안무 UCC를 통해 남성미를 한껏 뽐냈다.

비의 소속사 제이튠엔터테인먼트는 1일 비가 지난 10월 컴백 이전 촬영한 5집 수록곡 ‘온리 유’의 안무 UCC를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싸이월드에 공개했다.

지난 여름 촬영된 이 UCC는 평소 댄스 연습 당시 비의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파워풀한 안무와 상의를 탈의한 비의 ‘초콜릿 복근’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 UCC는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클릭 세례를 받고 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싸이월드 해당 게시판에 “심하게 섹시하다”, “너무 멋지다”, “죽여 준다” 등의 글을 올리며 비의 UCC에 환호하고 있다.

한편, 비는 ‘레이니즘’에 이어 ‘온리 유’로 오버랩 활동을 하며 새로운 무대로 팬들
과 만나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