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 주 부동산의 모든 것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9-02-20 00:00

제 5차 BC 부동산 종합 박람회 2009

BC 부동산 종합 박람회가 5일 앞으로 다가왔다. Buyou Realty Network (대표 이상훈) 주최로 오는 2월 26일과 27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제 5차 BC 부동산 종합 박람회는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지금과 같은 시기에 일반인들에게 부동산 시장의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주는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이다.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각기 다른 많은 연구기관과 전문가들이 속속 경제 전망을 내 놓고 있고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더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모든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에 일어난 ‘미네르바’ 사건도 사람들이 얼마나 정확한 경제전망에 목매고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단적인 예다.

BC 부동산 종합 박람회는 부동산에 관한 최대한의 정보를 한자리에 모음으로서 일반인들도 쉽게 현재 부동산 동향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장소이다.

2009년 2월 26일 오전 10시 15분 이상훈 대표와 코퀴틀람 시 시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열리는 제 5차 부동산 종합 박람회는 Translink와 Whislter 시 시장, CMHC (Canadian Mortgage & Housing Corporation, Canadian Mortgage Team (대표: Peter Kinch), BC Housing 등지에서 온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는 총 10회의 세미나를 포함하여 시청과 건축회사 부동산 공인 중개인들과 은행 등 다양한 전시회사들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BC 부동산 종합 박람회의 자세한 정보와 사전 등록은 Website를 통해 할 수 있다.(www.BCRealEstateConvention.com)

전화 문의: 604.677.8203

이메일 문의: info@BCRealEstateConventio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