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연세대 “아카라카’ 대학골프 단체우승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9-09-08 00:00

남자개인 홍종진, 여자개인 최현숙 1위

연세대학교가 밴쿠버 대학연합 골프대회에서 우승했다. 7일 포트 코퀴틀람 카누스티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에서 연대는 2007년 대회 이후 2년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단체전 2위는 성균관대, 3위는 인하대가 차지했다.

지난해 우승팀 성균관대학교 동문골프회(회장 김길수) 주관으로 열린 밴쿠버 대학연합 골프대회는 모두 156명의 선수가 학교의 명예를 걸고 나섰다. 남자 개인전에서는 성균관대 홍종진(59학번) 동문이 3 오버파로 우승했고 연세대 한기석(71학번), 인하대 최형집(84학번) 동문이 뒤를 이었다. 여자 개인전에서는 이화여대 최현숙(79학번)동문이 10 오버파로 우승, 성균관대 김난희(80학번), 대전 한밭대 손미선(90학번) 동문이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이용욱 기자 le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