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우수 교사 84명에 총리상 수여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9-10-05 00:00

BC주에서 교사 7명 선정돼

스티븐 하퍼(Harper) 캐나다 총리는 5일 우수 교사 84명을 캐나다 전국에서 선정해 총리상을 수여했다. 하퍼 총리는 세계 교사의 날을 기념해 유아원부터 고등학교까지 학부모와 다른 교사들의 추천을 받아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상은 우수상과 공로상으로 나뉘어 수여됐으며 BC주에서는 교사 7명이 받았다.

우수상은 ▲써리 설리반 하이츠(Sulivan Heights) 고교 마크 펠리츠(Pelech) ▲밴쿠버 테크니컬(Vancouver Technical) 고교 셜리 터너(Turner) 교사 두 명에게 수여됐다. 공로상은 ▲밴쿠버 에릭 햄버(Eric Hamber)고교 로버트 애킬레이쳔(Arkiletian) ▲써리 로드 트위즈미어(Tweedsmuir) 애니사 커모드(Kermode) ▲밴쿠버 키칠라노(Kitsilano) 고교 레이너 멜(Mehl) ▲캠룹스 아서 해튼(Arthur Hatton) 초등학교 베스 뮬러(Muller) ▲버나비 마운틴(Burnaby Mt.) 고교 리차드 라이언(Ryant) 교사 5명이 BC주에서 선정돼 받았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