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써리 그랜뷰 하이츠에 초등학교 신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5-02-28 00:00

2006년 가을 개교
써리 그랜뷰 하이츠(Gransview Heights) 지역에 새 초등학교가 들어선다. 내년 9월 개교할 예정인 새 초등학교는 킨더카튼 과정 80명, 1-7학년 250명을 수용하게 된다. 신설학교가 설립될 예정인 그랜뷰 하이츠 지역에 있는 인근 3개 초등학교는 이미 정원을 넘어선 상태로, 새 학교가 개교하면 이 문제가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케빈 활콘 주의원(써리 클로버데일 지역구)은 지난 주말 BC 주정부가 이 학교 건립을 위해 610만달러의 예산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들어 BC주 공립학교에 등록하는 학생수가 계속 감소하고 있는 추세지만 써리 교육청은 BC주에서 유일하게 등록 학생이 증가하고 있는 교육청 중 한 곳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