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폴스 크릭 지역 주택 재개발 승인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5-03-02 00:00

밴쿠버 시의회는 폴스 크릭 남동부의 공업용지 600만 평방피트를 주택 단지로 재개발 하는 계획을 승인했다.

동서로는 캠비에서 메인 스트릿까지, 남북으로는 2번 애베뉴에서 폴스 크릭 남단에까지 이르는 공업용지에 대해 시의회는 환경 친화적이고 전세계에 내놓을 만한 21세기의 혁신적인 주거단지로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최종 개발 계획안에 대한 주민들의 반응은 우호적이었으나 시의원들 사이에서는 찬반이 엇갈렸다. 일부 의원들은 밴쿠버시가 어려운 동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재산 기부 기금에서 8500달러를 떼내어 고급 주거 단지 개발비용으로 사용한다는 것에 반대하고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