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보트 사고 인명피해 최소화”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6-01 09:49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보트로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BC주 연방경찰(RCMP)은 여름철 ‘보트 사고 최소화’를 목표로 안전사고 예방 홍보에 나섰다.

경찰은 이날 새로운 안전 사고 예방 도구 규정을 소개하고 BC주의 모든 해변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 물에 뜨는 안전 조끼를 항상 착용할 것 ▲ 과속하지 말 것 ▲ 보트를 사용해 여행을 할 경우 여행 전 가족에게 여행 일정을 알릴 것 ▲ 음주 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한편 경찰은 약 80명의 사람이 매년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다 사망한다고 밝혔다.

 
 ▲ 경찰은  여름철 보트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사진=RCMP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