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소수를 위한 최고급, 웨스트 밴쿠버 스톤 클리프

밴조선부동산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6-10 14:16

배산임수(背山臨水)의 탁트인 전망

웨스트 밴쿠버에서도 전망좋고 대부분 고급 단독주택이 들어선 1번 고속도로 위쪽에 자리잡았음에도 최고급 콘도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콘서트(Concert) 그룹에서 심혈을 기울여 모든 것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지은 스톤 클리프(Stone Cliff) 콘도. 

웨스트 밴쿠버 1번 고속도로에서 사이프러스 스키장으로 향하는 출구로 빠지면 소수를 위한 웨스트 밴쿠버 최고급 콘도를 찾아볼 수 있다.

설계 당시부터 기존의 콘도와 차별된 자재, 내부 인테리어, 품격을 갖춘 최고급콘도 이다. 눈앞에 탁트인 바다와 다운타운 전경, 멀리 걸프만 섬들을 모든 유닛에서 조망할 수 있는 이곳은 이름대로 바위 언덕 위에 지어진 최첨단 콘크리트 콘도이다.

2004년 여름에 완공된 이곳은 총 3채의 콘도가 들어섰으며 각 건물 당 단 37세대 만이 입주했다. 이곳의 내부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위슬러 리조트풍으로 설계됐으며, 대부분의 벽이 7인치 두께의 단단한 콘크리트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각 세대가 이웃에 방해 받지 않는 조용한 공간을 보장 받는다. 특히 지상 1, 2층에 주차장이 있고 3층부터 집이 있어 모든 세대가 남서쪽 바다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눈부신 전망을 갖고 있다.  

또한 이곳은 주변이 숲으로 둘어싸여 있고 타주거지가 없어 외부와 차단된 곳에서 사생활을 최대한 보장 받고 싶어하는 부유층을 위한 도시 속의 별장과 같은 느낌을 준다. 거주자들은 아침마다 상쾌한 공기를 만끽하며 산책을 할 수도 있고, 차를 타고 조금만 나가면 웨스트 밴쿠버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내에는 풀타임 경비원과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었고, 외부 손님이 묵을 수 있는 게스트 룸과 파티룸, 피트니스, 야외 월풀 스파, 완비된 부엌과 벽난로가 갖추어진 3,300sq.ft.의 클럽하우스를 가지고 있다.

최근의 고급콘도와는 달리 대부분의 세대가 2~3베드룸과 엔터테인먼트룸을 갖춘 2000sq.ft. 이상의 넉넉한 공간을 갖추고 있어, 집안에 들어가도 주택과 같은 느낌이 난다.

2003년도 말 첫 분양시 2018sq.ft. 집은 81만~99만 달러, 2386sq.ft. 서브펜트하우스는 140만 달러에 팔렸던 이곳은 현재 2013sq.ft. 2베드룸과 덴(3베스)가 131만9000달러, 2018sq.ft. 3베드룸(3베스)가 139만9000달러 등에 매물로 나와있다. 
주소: 3315 Cypress Place West Vancouver

<▲ 최고급 콘도로 지어진 스톤클리프>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