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국문학 알리기 행사에 초대합니다

한혜성 기자 hele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0-06-15 14:15

한인문인협회 주최로 한마음 문학제 열려

한인문인협회 캐나다지부(회장 이원배)이 ‘제2회 한마음 문학제’를 개최한다. 문학제는 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버나비 쉐볼트 아트 센터(Shadbolt Centre of Art: 6450 Deer Lake Ave., Burnaby)에서 열린다.

이원배 회장은 “한인문인협회 캐나다 지부가 첫돌을 맞아 ‘한국문학 알리기’를 목표로 비한국인 이웃과 함께하는 ‘한마음 문학제(Multi-Poem Festival)’를 기획했다”며 “오셔서 비한국인들과의 교류로 우정도 나누고 한인문인협회의 활동도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인문학협회는 지난 1년간 한국문학교실, 시낭송회, 공개문학세미나, 시조 알리기 행사 등‘생활 속의 문학’과 ‘차세대 한국문학교육’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해온 문학단체다.

한마음문학제 입장권은 한국인 15달러(이원배 회장 시집 증정), 비한국인은 1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