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 OB 축구회, 워싱턴주 OB축구회와 친선 경기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2-04-30 00:00

밴쿠버 OB 축구회, 워싱턴주 OB축구회와 친선 경기

밴쿠버 OB 축구회(회장 임호선)가 지난 주말 워싱턴주 OB축구회(회장 이찬주) 초청으로 시애틀에서 친선 경기를 가졌다. 이번 초청 경기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시애틀 페더럴 웨이 스틸 레이크 축구장에서 열렸으며 20일 열린 OB전에서는 워싱턴주 OB팀이 밴쿠버 OB팀에 4대 2로 승리를 거뒀고 21일에는 밴쿠버 OB팀이 3대 2로 승리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또 장년부에서는 20일 워싱턴주 선발팀이 밴쿠버 선발팀에 3대 2로 승리를 거구고 21일에는 2대 2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한편 20일 오후에는 양팀 선수들을 비롯해 안길원 시애틀 부총영사, 고은희 타코마 한인회 부회장 등 내빈들이 함께 한 가운데 환영 만찬이 열렸다. 밴쿠버 OB 축구팀과 워싱턴주 OB 축구팀의 친선 교환 경기는 올해로 9회째를 맞으며 밴쿠버 OB 축구회는 오는 9월 21일에 워싱턴주 OB 축구회와 장년 선발팀을 초청해 밴쿠버에서 친선 경기를 가질 계획이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