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25일 새벽, 올 겨울 2번째로 추운 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2-24 14:48

캐나다 기상청 영하 8도 예고

캐나다 기상청은 24일 밤부터 25일 아침까지 메트로 밴쿠버 기온이 영하 8도까지 떨어져, 올 겨울 두 번째로 가장 추운 밤이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올 겨울 가장 추웠던 밤은 지난해 11월23일이다. 당일 기온은 영하 9.5도까지 떨어졌다.

영하 8도까지 떨어지면 25일은 올해 들어 가장 추운 날이 된다.

북극에서 내려온 건조한 북극한파 덕분이다. 북풍이 부는 가운데 24일밤 체감온도는 영하 20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건물 외벽에 설치된 수도관 동파를 주의해야 한다. 수도관 안에 물을 남기지 말고, 천이나 단열 소재로 감아놓아야 한다.

추위는 26일까지 하루 더 머문다. 26일 최저 기온은 영하 5도, 최고 온도는 1도로 기상청은 곳에 눈이 온다고 예보했다. 27일에는 비가 오는 가운데 최저 기온 1도, 최고 기온 7도로 날이 풀릴 예정이다.

캐나다 전국을 봤을 때 밴쿠버의 올들어 가장 추운 날은 다른 지역에서는 따뜻한 날이다. 앨버타주 캘거리 25일 아침 기온은 영하 30도까지 떨어질 전망이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캐나다 기상청 영하 8도 예고
캐나다 기상청은 24일 밤부터 25일 아침까지 메트로 밴쿠버 기온이 영하 8도까지 떨어져, 올 겨울 두 번째로 가장 추운 밤이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올 겨울 가장 추웠던 밤은 지난해 11월23일이다. 당일 기온은 영하 9.5도까지 떨어졌다. 영하 8도까지 떨어지면 25일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