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대형 REIT, 밴쿠버 아파트 인수나서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4-01 13:19

7200만달러 상당 495세대 구입계획

캐네디언아파트먼트프로퍼티스 부동산인컴트러스트(CAPREIT)가 지난 23일 BC주내 아파트 495세대를 구입하기로 결정해 주목 받고 있다.



구입총액은 인수마감 비용을 제외하고 약 7200만달러 상당으로 4월 중순에 인수 계약을 종결할 계획이다.


토마스 슈워츠(Schwartz) CAPREIT사장은 “부동산 포트폴리오에 다양성을 불어넣어 실적을 강화하기 위한 전력적인 구매에 나섰다”며 “성장세를 보이는 BC주 시장에서 우리의 존재감을 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APREIT는 캐나다 아파트 임대 시장에서 가장 규모가 큰 회사 중 하나로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다. 해당사는 캐나다 주요 대도시에 총 2만7000세대 거주용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 해당사 자산 총액은 30억달러 규모로 지난해 1억8700만달러 총운영 수입을 거뒀다. 


자료원=Business In Vancouver(BIV)
밴쿠버 조선일보는 BIV와 제휴해 기사를 제공합니다. 무단전재 금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7200만달러 상당 495세대 구입계획
캐네디언아파트먼트프로퍼티스 부동산인컴트러스트(CAPREIT)가 지난 23일 BC주내 아파트 495세대를 구입하기로 결정해 주목 받고 있다.구입총액은 인수마감 비용을 제외하고 약 7200만달러 상당으로 4월 중순에 인수 계약을 종결할 계획이다.토마스 슈워츠(Schwartz)...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