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북한선교음악회, 25일 캘거리 제일장로교회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3-10-20 00:00

“북한동포를 도웁시다”

북한선교음악회, 25일 캘거리 제일장로교회

캘거리 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유충식)에서는 북한동포선교를 위한 제1회 북한 선교 음악회를 오는 10월 25일(토요일) 그레이스 뱁티스트 교회(Grace Baptist Church, 2670 Radcliffe Dr. S.E. Calgary) 에서 개최한다.

주로 성가곡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이 음악회는 총 60여명에 이르는 단원들로 구성된 혼성사중합창단(지휘: 서근춘, 반주: 황성희)을 중심으로 국악성가, 남성중창, 독창(노래: 윤소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음악회 행사의 취지를 이해하고 돕기 위하여 프로그램중에는 북한 동포들의 실상을 알리는 동영상자료도 준비되어 있다.

음악회 입장권(10달러)은 캘거리 한인 종교단체 및 캘거리 한국 교민대상업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음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캘거리 제일장로교회 403-606-0961)로 문의하면 된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