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월드옥타, 중국·베트남 구매사절단 모집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6-09 13:21

7월 3일~7일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월드옥타)가 7월 3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와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여할 구매사절단을 모집한다.

이번 비즈니스 상담회는 월드 옥타가 코트라와 공동사업으로 추진 중인 ‘글로벌 코리안 비즈니스 링크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별 시장 특성을 활용하여 생산, 구매, 물류 유통을 연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한국과의 비즈니스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

비즈니스 상담회의 주요 구매가능 품목은 ▲ 전자부품(커넥터, 휴대전화 부품, 변압기, 컴퓨터 부품, 가전부품) ▲ 기계 및 부품(금형, 모터, 주조품, 압축기, 밸브) ▲ 생활용품(의류, 가죽, 신발, 액세서리, 가발, 미용·화장용품) 등이다.

세계한인무역협회는 이번 사업을 통해 회원사와 중국 및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기업 간의 교역의 장을 마련해 우리 기업들의 제3국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상생할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번 구매사절단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6월 15일까지 각 지회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신청마감은 6월 15일.

문의 : 도지용 국제사무국 사업팀장(82-2-571-1254)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1  12  13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