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충북 북미 무역사절단, 밴쿠버서 수출 상담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7-13 16:17

코트라 밴쿠버KBC(관장 양국보)가 21일 충북 무역사절단과 함께 수출 상담을 벌인다. 이번 수출 상담은 지난 3월 충남 무역사절단과 마찬가지로 물품에 관심이 있는 바이어에게 사절단이 직접 찾아가 설명하는 1대1 상담 형식으로 진행된다.

 

충북 무역사절단은 ▲ 식품 ▲ 정수기 필터 ▲ 시멘트 강화제 ▲ 수처리제 ▲ 전동공구 등을 생산하는 충청북도 지역 소재 우수업체 10개사로 구성됐다.

 

코트라 밴쿠버KBC는 “(이번 사절단의 수출 물품 중) 식품의 경우 바이어들로부터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정수기 필터와 터치폰용 장갑 또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1:1 개별 미팅으로 실질적인 성약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문의: 코트라 밴쿠버KBC (604) 683-1820(Ext. 218) 

 

업체명

품목

미미식품

소스류(떡볶이 소스)

홍해초에프엔씨

조미김

금강B&F

알로에 음료

천보내츄럴푸드

잡곡(쌀, 현미 등)

마이크로필터

정수기 필터

미성스틸

시멘트 강화제

아이지테크

터치폰용 장갑

코시바이오

수처리제, 유기농 비료

하이브

소형 전동공구

한대케미컬

인상재(치과 본뜨는 재료)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