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社告] 첫 eBook을 출판합니다

밴쿠버 조선일보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8-15 10:34

밴조선미디어가 창간 25주년을 맞이해 eBook과 eBook 도서관을 제공합니다.

첫 기획으로 ‘쏙쏙 가이드, 캐나다 이민∙정착’을 eBook으로 묶어 내기로 했습니다. 이민∙정착에 필요한 정보를 모아 이민∙유학생의 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무료 전자책으로 만들었습니다.

밴조선미디어는 앞으로도 기획을 통해 한인사회에 필요한 컨텐츠를 모으고, 편집해 전자책으로 내놓을 예정입니다. ‘좋은 신문, 밝은 사회’라는 밴조선의 비전처럼 좋은 내용을 만들고 나누어 밝은 사회를 바라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전자책은 크게 두 가지 형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반 PC나 플래시를 지원하는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해 읽을 수 있는 형식과 필요한 부분을 인쇄하거나 휴대 장치에 담아서 볼 수 있는 PDF 형식입니다. 전자책은 지면의 제약이나 배포 지역의 한계를 넘어 널리 읽히는 매체입니다.

또한 eBook 도서관은 밴조선미디어가 제작한 매체를 모아놓는 서재 역할 뿐만 아니라, 한글권과영어권 각 기관의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전자책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인 작가와 저술가의 옥고를 모아 전자책으로 만들어 배포하는 이퍼블리싱(ePublishing)사업도 추진 합니다.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문화가 범람하는 가운데, eBook 도서관은 바른 정보와 양질의 내용을 제공해 독자가 자주 찾는 서재로 운영하겠습니다.

밴쿠버 조선일보 편집부
eBook 도서관 주소: http://www.vanchosun.com/news/m_ebook/index.php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밴조선미디어가 창간 25주년을 맞이해 eBook과 eBook 도서관을 제공합니다.첫 기획으로 ‘쏙쏙 가이드, 캐나다 이민∙정착’을 eBook으로 묶어 내기로 했습니다. 이민∙정착에 필요한 정보를 모아 이민∙유학생의 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무료 전자책으로 만들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