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BC주를 아시아 태평양 무역 중심지로 만들겠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9-20 11:50


<▲ “BC주를 아시아 태평양 무역 중심지로 만들겠다”… 크리스티 클락(Clark) BC주수상은 아시아 시장으로 접근성을 개선하겠다며 프린스 루퍼트 항에 확장공사에 주정부가 1500만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아시아로 자원수송능력을 늘리기 위한 개발에는 BC주정부 외에도 캐나다정부가 1500만달러, CN철도와 항구관리공단이 각각 3000만달러를 투자해 총 9000만달러가 투자된다.

BC주정부는 개발사업에 570명 고용이 발생하고 완공 후 일자리 4000건이 추가 발생한다고 밝혔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사진=BC주정부∙ Jeff Vinnick>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