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포트코퀴틀람에서 진주를 캐보세요”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1-09-24 11:51

펄 콘도와 시티홈 24일 마지막 분양 돌입

포트코퀴틀람 도심에 개발한 펄 콘도(Pearl Condo)와 시티홈(Cityhomes)이 24일 마지막 분양에 돌입한다.

잘 알려진 부동산 개발사 중 하나인 퀀텀 프로퍼티스(Quantum Properties)는 이 콘도를 분양 시작가 15만8000달러에 내놓아 현재 60% 이상 판매했다. 개발사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흔치 않은 분양기회”라고 선전하고 있다.

펄은 웨스트코스트익스프레스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 이내에 있다. 웨스트코스트익스프레스는 밴쿠버 다운타운과 시외를 연결하는 고속 통근 열차로 많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이 열차를 이용해 출∙퇴근한다.
포트 코퀴틀람은 밴쿠버시를 기준으로 볼 때는 시외지만, 생동감이 있다. 개발사는 “펄에서 대문 밖으로 나서면 다양한 상점과 서비스업체, 식당과 많은 공원, 코퀴틀람 센터까지 수 분 내에 다다를 수 있다”고 자랑하고 있다.





포트 코퀴틀람 시내는 잘 조성된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면서 대중교통과 주요 도로, 각종 시설이 잘 배치돼 있다. 개발사는 “평온한 분위기와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져 가족이 함께 살기에 이상적인 장소”라고 강조하고 있다.

개발사는 “건축가부터 장인까지, 재료에서 펄은 매번 세심한 선택을 거쳐 지어졌다”며 “펄은 분양 시작가 15만8000달러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뛰어난 편의시설과 적절한 실외 레저 공간과 함께 9피트(274.32 cm) 천정, 유명상표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 천연 석영 카운터탑 등 고급스러운 요소들을 갖췄다”고 매력 요소를 내세웠다.

구매 희망자는 현대의 유행이 망라된 콘도부터 2층 구조 타운홈까지 11종의 구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개발사는 “올해 안에 입주할 수 있게 모든 주택 구매자의 필요에 맞춘 구조를 만들었다”며 “구매자의 입주나 투자용도에도 매력을 발휘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퀀텀 프로퍼티스사는 프레이저 밸리 지역에서 잘 알려진 부동산 회사로 부동산 개발, 건축, 세일즈와 마케팅을 모두 하고 있다. 주로 효율적이고 저렴한 매력을 갖춘 주택을 다수 분양해 명성을 쌓아왔다. 펄은 퀀텀사의 가장 최근 프로젝트다.

펄 프레젠테이션 센터는 포트코퀴틀람 시내 샤네시가(Shaughnessy St.)와 교차하는 앳킨스 에비뉴(2343 Atkins Ave)에 있으며, 24일 정오에 문을 열 예정이다.


참고: pearlcondohomes.com
문의: (604)308-0227


<▲ 리빙룸>


<▲ 4층에서 바라본 주위 경관 >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