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아름 다운타운점 6주년 고객사은 빅세일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2-03-06 12:00

ADVERTORIAL
2006년 3월에 오픈한 H-Mart 다운타운 지점이 3월9일부터 11일 까지 역대최고의 개점 기념행사를 준비한다.

지난 6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은 성원과 감사에 보답 하고자 아주 다채로운 사은행사와 할인 행사를 3일간에 걸쳐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는 일부 품목의 경우 원가를 파괴한 놀라운 할인가격을 선보임과 동시에 한국에서 특별히 공수한 특별 사은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넓은 야외 주차장을 행사기간 동안 매장 이용 고객님들에게 편안히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 도우미들이 백화점 식의 안전한 주차를 도와 주고 행사기간 내 다운타운 거주자 들에게는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무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 한다고 하니 시내 거주 유학생들에게는 알뜰한 실속을 챙길 수 있는 기회다.

한아름 마트 다운타운점 ( 604-609-4567 )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