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평통이 선사하는 가족 축제 ‘2012 통일 골든벨’

문용준 기자 myj@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2-05-04 11:05

“대한민국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캐나다서부협의회(이하 평통. 회장 최강일)는 5월 26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2012 통일 골든벨’을 개최한다.

평통은 “애초에는 학생 중심의 행사로 기획됐지만,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보자는 의미에서 참가대상을 전교민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대한민국 통일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데에 있다.

참가 희망자는 평통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평통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골든벨 관련 기본 학습교재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점심식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평통 홈페이지 www.pyungtong.org 이메일주소 kka96@hotmail.com

문용준 기자 myj@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