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TAO 홈 퍼니처 그랜드오픈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2-05-10 10:38

ADVERTORIAL

올해 3월 15일 문을 연 TAO 홈 퍼니처는 호주산 100%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소파를 주력품목으로 하는 가구점이다. 쎅세널 소파, 홈시어터, 전동체어, 패브릭 소파와 하이퀼리티 램프, 테이블 종류와 베드룸세트, 다이닝 세트 등을 갖추고 있다.

호주에서 직수입하는 천연 100%, NO.1 소가죽으로 최상급 소파를 만들고 있으며, 전동체어의 메카니즘은 미국에서 125년 전통의 Leggestt & Platt Co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제품은 중국 상해에서 조립돼 각국으로 수출된다.

기본 워린티로 가죽 제품은 1년, 매카니즘은 3년, 프레임은 평생 제공된다. 추가로 5년 워런티를 24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추첨권을 제공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1~5등까지 상품으로 1인용 리클라이너 체어를 비롯해 스탠드, 쿠션, 테이블 등 여러가지를 준비했다. 특별히 한인 고객 중 1000달러 이상 소파를 구매하는 이에게 249달러 상당의 워런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워런티가 있으면 소비자 과실로 발생하는 모든 데미지도 수리해 준다고.  예를 들면 개나 고양이가 상처를 내도 커버가 된다.

TAO는 “다른 곳과 비교해 보고, 와서 확인해 보라”며 “캐나다 최고의 품질과 직수입으로 중간 마진 없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손님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주소: C100-20670 Langley Bypass, Langley, BC, V3A 0A3

전화:  (778)777-2188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