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옥타 차세대위원회 ‘제3회 CEO와 만남의 자리’ 성료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2-06-27 14:37

서병길 비스코 덴탈 회장 “긍정적이면서 진취적인 자세” 강조

세계한인무역인협회(World OKTA) 밴쿠버지회 차세대위원회(회장 조준희)는 지난 26일 주밴쿠버총영사관 회의실에서 서병길 회장(Bisco Dental 대표)을 초청해 제3회 ‘CEO와 만남의 자리(Meet the CEO)’를 개최했다.

이날 서 회장은 캐나다에서 이민 1세대로 살아가며 느낀 어려움, 삶의 여정 등을 소개하며 극한 상황을 견딜 수 있는 용기와 도전하는 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서 회장은 “불가능한 것은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항상 긍정적이면서 진취적인 자세로 사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자리한 회원들을 격려했다.

조준희 위원회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차세대들이 밴쿠버 사회에서 성공한 멘토를 만나 그들의 경험과 가치관을 듣고 스스로 동기 부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시간을 자주 마련할 계획”이라면서 ”특히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무역스쿨이 차세대 한인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러 멘토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26일 주밴쿠버총영사관 회의실에서 열린 열린 CEO와 만남의 자리에 참석한 서병길 회장(사진 가운데)와 옥타 차세대위원회 회원들 모습 / 사진제공=세계한인무역인협회 밴쿠버지회 차세대위원회  >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포토

영상

  • ‘첫 집 구매자’ 위한 세미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