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메트로 밴쿠버 비바람 계절 시작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2-10-15 16:04

BC주 일부지역 강풍 주의보
캐나다 기상청은 밴쿠버 아일랜드 동부와 서부해안, 선샤인 코스트와 센트럴 코스트, 프레이저 캐년 일대에 15일 강풍주의보를 발령했다. 기상청은 주의보가 발령된 일대에 최대 시속 70~100km 바람이 불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트로 밴쿠버 일원에는 강풍주의보가 내려지진 않았으나, 15일부터 16일 사이 최대 시속 70km에 달하는 남서풍이 불어 체감 온도가 하강한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메트로 밴쿠버 일부 지역에서는 오늘 밤 비바람이 몰아치면서 낙뢰가 발생해 정전 가능성도 있다.


이번 주말까지 밴쿠버 최저 기온은 10도 이하를 보이면서, 계속 비가 내릴 전망이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