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PST 복귀 넉 달 앞으로…관련 정보 어디서 얻을까

이광호 기자 kevi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2-11-23 16:39

주정부 웹사이트 만들어 온라인 홍보 강화

인터넷을 사용하는 BC주 사업자라면 내년 4월부터 다시 적용되는 주판매세(PST) 시행에 대한 대비가 비교적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주정부가 PST에 관한 사업주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온라인 홍보를 늘리고 있다.

당장 시작되는 세미나부터 인터넷으로 진행된다. 27일 오후 1시 30분과 29일 오후 9시 30분 등 두 차례에 걸쳐 한 시간 동안 열리는 동영상 세미나는 인터넷 http://www.sbr.gov.bc.ca/applications/PST_Webinars에 접속해 볼 수 있다무료 강좌인 웹세미나는 PST 제도의 개요와 등록절차그리고 새로 도입되는 이택스(eTaxBC)를 설명한다.

내년 1월 2일부터 가동되는 이택스는 PST 번호 등록과 세금 신고납부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웹사이트다.

주정부 포털 사이트(http://www2.gov.bc.ca)에서도 PST 제도와 관련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첫 화면 상단의 사업투자(BUSINESS & INVESTING) 항목을 누른 후 세금 환급(TAX & REBATES) 항목을 다시 고르면 각 항목별로 자세한 소개가 나와 있다.

이 밖에 어떤 항목에 과세되고 면세되는지 웹사이트 www.PSTinBC.ca 에서 찾을 수 있다연락처를 남기면 주정부 소속 세금 전문가와 무료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evi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21  22  23  24  2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