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PR] 한아름 “Hopeful Spring” 페스티벌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3-04-04 10:52

4월 5일부터 5월 2일 까지 4주간
한아름 마트(대표이사 이홍일)가 새 봄을 맞이하여 고객의 희망차고 활력 있는 생활을 위해 "Hopeful Spring"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5일부터 시작해 5월 2일까지 4주간 한아름은 김치 냉장고, 휴롬 쥬서기, 전기 압력 밥솥, 고급 한국 화장품 등 매주 새로운 경품 상품을 내건 '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마스크 팩, 위생장갑, 고무장갑 등 다양한 실속 사은품 증정행사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아름은 "초특가 메가 세일 대잔치를 통해 매장마다 할인 상품을 200여 가지 준비해 고객이 봄 식탁을 차려 풍성한 식사를 즐기는데 조력할 계획"이라며 "새 봄의 시작을 'Hopeful Spring'페스티벌과 함께하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