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PR]무료 치과 진료 일주일 간 진행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3-07-18 14:11

“퍼시픽오랄헬스센터에서 웃음 찾으세요”
사우스써리의 퍼시픽오랄헬스센터(Pacific Oral Health Centre ·이하 POHC)는 누구에게나 무료 치과 진료를 제공하는 '마음을 담은 치과 진료 행사'를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닥터 댄주(Dr. Dhanju)와 이번에 자원봉사자로 나서는 의료진은 지난 몇 년간 충치치료와 발치, 클리닝 등을 치과치료가 필요한 많은 환자들에게 헌신하는 자세로 치료를 제공해 왔다.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이번에 써리에 새 치과를 개원하면서 두 번째 자선 치료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지난 2010년 12월 4일 주최한 첫 행사에는 300명의 환자가 몰려, 당일 120명을 치료할 수 밖에 없었고, 나머지 환자에 대해서는 차후에 무료 또는 할인 진료를 제공했다. 

POHS는 비영리 기관으로 재정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에게 저렴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치과진료 제공히면서. 치과 임상 교육 및 연구를 위한 제원 조달을 목적으로 설립 운영되어 왔다.

닥터 댄주는 
“지금은 그 어느때보다 실업 문제 때문에 또는,  치과 보험이 없어서, 진료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마음을 담은 치과 진료 행사는 지역사회에 재능기부를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단터 댄주의 이번 행사를 자신과 팀의 멘토이자 리더인 닥터 버드 스파이크(Dr. Spike)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행사는 25일부터 31일 POHC가 위치한 써리시내 24애비뉴(24 Ave.) 15850번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이뤄진다. 선착순으로 매일 200명에게 치과 검진 및 엑스레이촬영이 무료 제공되며, 그외 다른 서비스는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장에 가기 전에 전화로 등록해야 한다. (문의: 
 (604) 536-2700) 
POHC와 행사정보: www.pohs.ca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