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VERTORIAL] 테이트, 다운타운의 걸작품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4-06-25 16:58

바닷가에서 세 블럭 거리에 있는 럭셔리 주거 공간
바다의 풍경을 보며 일어나서, 아직 잠에 취한 도시 속을 운동화를 신고 달려가면 3분만에 스탠리파크의 명소인 씨월에 도달하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조깅을 한 후에 집으로 돌아와서는 스파처럼 꾸며진 곳에서 샤워를 하고, 파티오에 앉아 커피를 곁들인 아침 식사를 즐긴 후, 현관문을 나서 약간 잰걸음으로 출근 하는 당신의 모습을 떠올려보자.

퇴근 후에는 몇몇 친구와 와인 한잔의 여유를 잘 꾸며진 당신의 생활공간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모두와 함께 집을 나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들이 줄지어 있는 단 몇 블럭 떨어진 곳을 향해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한 여유로운 발걸음을 옮긴다. 저녁 후에는 무엇을 할까? 밴쿠버의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이자 전 세계의 문화와 재미가 바로 당신의 집 문 앞에 있다.





이런 모습이 테이트 다운타운에서의 삶이다. 인도에서 발을 때는 순간 당신은 우아한 승차장을 거쳐 고급스러운 마블 로비에 마련된 컨시어지를 지나게 된다. 그 순간 평범한 밴쿠버의 콘도 건물이 아닌 다른 세계에 들어서는 느낌일 것이다. 테이트의 마케팅 및 세일즈 담당자는 이렇게 설명 한다. "이 건물의 개발업체는 전세계 각지 유명한 프로젝트를 추진한 국제적인 그룹입니다. 하우가에 서는 테이트에 오시면 개발사의 세련된 능력이 차이를 만든다는 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단식 폭포수가 입구 반대편에서 흐르는 모습과 함께 테이트의 하이스트리트오브디아츠(High Street of the Arts)를 볼 수 있다.  4층, 1만 제곱피트 규모의 열린 예술 스튜디오와 갤러리 공간으로 건물 내 자리하고 있다.

몇 층을 더 올라가면 인상 깊은 편의 시설들이 자리잡고 있다. 기구를 완비한 짐, 요가스튜디오와 탈의실, 벽난로가 있는 독서실, 널찍한 회의실과 주방이 함께 있는 모임방, 12석이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 극장, 차분하게 흐르는 물과 전원풍으로 지붕이 있는 5200제곱피트 넓이의 아름답게 조경된 테라스 가든이 있다.

인상 깊은 점은 거기에 그치지 않는다. 테이트의 집은 저명한 크리스티나 오베르티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지적이고 창의적인 공간활용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결과 자연광과 경관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식으로 배치돼 있다.  유럽에서 수입된 캐비넷, 광택 마감된 석영 카운터탑, 밀레 가전제품이 함께 어울려 요리를 사랑하는 이에게 조화로운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아름답고 넉넉한 크기의 목욕조와 이를 둘러싼 모자익 타일과 자기 바닥 타일은 평온하면서 우아한 오아시스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밴쿠버 다운타운 남쪽에 자리잡은 테이트는 다운타운의 모든 편의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몇 발자국만 가면 해변이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아직 덜 활용된 다운타운 일부 지역이 곧 극적이고 아름다운 재개발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이 담당자는 많은 시장과 상점과 서비스 업체가 있는 그랜빌 아일랜드와 긴밀하게 연결돼, 그랜빌 브리지 북쪽에 "비치 디스트릭트"란 명칭으로 새 커뮤니티가 조성될 것이란 기대를 밝혔다. 테이트 분양에 대해 담당자는 새 커뮤니티가 인기를 끌게 되면 당연히 가격은 올라갈 것이라며 지금이 특별한 기회라고 표현했다.




테이트 다운타운 세일즈 센터는 하우가(1265 Howe St.)에 있으며, 금요일을 제외하고 정오부터 오후 5시 사이 문을 연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tatedowntown.com 를 통해, 추가 문의는 이메일 info@tatedowntown.com 이나 전화 604-568-8283 으로 할 수 있다. 테이트 주소는 하우가 1283번지다.
글=스테파니 맥더널드/ 번역= ADVERTORIAL/news@vanchosun.com

테이트는?

총 세대: 333세
주소: 1283 Howe St. Vancouver.
세대별 규모: 침실 1개형(462평방피트) ~침실 3개형(1768 평방피트)
분양가격: 최저 31만5900달러 (6월 9일 기준)
세일즈센터: 1265 Howe St.Vancouver. (금요일 휴, 정오~오후 5시)
개발사: 하우스트리트디벨로프먼츠 LP (본즈그룹오브컴페니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