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피트메도우 알루엣 리버서 40대 남성 익사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4-08-05 13:25

피트메도우(Pitt Meadows) 알루엣 리버(Alouette River)에서 물놀이 하던 40대 남성 A씨가 물에 빠져 숨졌다.

4일 리지메도 연방경찰 등에 따르면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위해 강을 찾은 A씨는 이날 오후 5시 45분쯤 혼자 물속에 들어갔다 변을 당했다. A씨의 신원과 당시 왜 물에 혼자 들어 갔는 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고 직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구급대, 코스트 가드는 수색 끝에 이날 저녁 8시경 A씨의 시신을 찾았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편 알루엣 리버는 한인을 포함, 많은 주민들이 물놀이를 위해 찾는 곳이다.

최성호 기자 sh@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피트메도우(Pitt Meadows) 알루엣 리버(Alouette River)에서 물놀이 하던 40대 남성 A씨가 물에 빠져 숨졌다.4일 리지메도 연방경찰 등에 따르면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위해 강을 찾은 A씨는 이날 오후 5시 45분쯤 혼자 물속에 들어갔다 변을 당했다. A씨의 신원과 당시 왜 물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