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PR]H-Mart 리치몬드점, 2월 22일까지 개점 3주년 행사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2-17 09:25

밴쿠버 및 리치몬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성황리에 오픈한 H-Mart 리치몬드점이 이번 2월 13일로 3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개점 이래 한국 및 중국 교민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개점 3주년을 맞이한 H-Mart 리치몬드점에서는 이번 개점 3주년과 동양 최대 명절인 설날을 행사 기간(2월13일~2월 22일)으로 정하여 그 동안 H-Mart 리치몬드점을 이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에게 여러 한국 상품을 비롯하여 품질 좋은 상품들의 알뜰 실속 구매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을 많이 준비했다. 

지난 1년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약 800가지 상품들에 대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행사 기간 동안에 확실한 실속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기간 중 방문하는 고객 분들에게는 구매를 하면 할수록 실속이 더욱 커지는 다다익선 실속 사은품들이 구매 단위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이제까지 다른 곳에서 보지 못했던 고품격 생활 실속형 사은품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찬스도 눈여겨볼 만 하다.

이 외에도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참여행사를 실시하여 700달러 상당의 홍삼세트를 비롯한 다양하고 큰 행운을 50명의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연속식 추첨권 발매로 진행되는 이번 경품행사는 많이 구매할수록 기회가 늘어난다. 

H-Mart 리치몬드점 개점 3주년과 동양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실속과 행운을 모두 챙겨보자.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