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박명수 DJ로 밴쿠버 뜬다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4-14 14:19

내달 1일 다운타운서 클럽 공연

<▲디제이 지팍(DJ G-Park) 박명수의 캐나다 공연 포스터. 사진 제공=에이투 드림(ATO Dream)>

개그맨 박명수가 디제이(DJ) 공연을 위해 밴쿠버를 방문한다.


박명수의 캐나다 공연을 담당하는 에이투드림(ATO Dream)은 박명수가 디제이 지팍(DJ G-Park)으로 5월 1일 오후 9시 밴쿠버 다운타운 하버이벤트센트(Harbour Event Centre)에서 클럽 공연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EDM 디제잉 공연으로, 제목은 더그레이트파티(The Great Par(k)ty)다. 5월 3일에는 토론토 메이슨 머서(Maison Mercer)에서도 공연이 이어진다.


박명수는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한 적 있는 DJ 찰스도 동행해 공연에 흥을 더한다.


19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에이투드림 웹사이트(atodream.com)나 페이스북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