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5월 7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5-07 14:04

◆랭리 윌로브룩 쇼핑센터 보석 도난
랭리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달 7일 오전 랭리 윌로브룩 쇼핑센터 허드슨 베이에서 20만 달러 상당의 보석이 도난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범인은 토요타 트럭을 타고 쇼핑센터에 침입한 뒤 진열대에 있던 보석들을 훔쳐 달아난 것으로 추정된다. 경찰은 도주한 범인을 붙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코퀴틀람 상습 차량절도범 검거
코퀴틀람경찰(RCMP)은 상습적으로 차량을 훔친 브랜든 커밍-홉슨(23)을 절도 등 혐의로 구속했다. 커밍-홉슨은 지난달 19일 코퀴틀람의 한 주택 차고에서 BMW 차량을 훔치는 등 올해 초부터 델타와 메이플리지 등에서 수차례에 걸쳐 차량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커밍-홉슨은 집주인이 자고 있는 틈을 이용해 집안에 침입한 뒤 차량 열쇠를 훔쳐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써리 또 차량 총격
써리경찰(RCMP)에 따르면 7일 새벽 2시 30분경 68번 애비뉴(68th Avenue)와 121번가(121st St.)가 만나는 지점에서 차량 총격이 발생했다. 회색 차량과 금색 차량은 이날 서로를 향해 총격한 뒤 도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총격으로 별다른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써리에서는 지난 3월 이후 총 20여 차례가 넘는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